2018 서울대 한류드림 기부콘서트에 황치열 워너원 에일리 출연 확정

0

“서울대 한류드림 기부콘서트와 2018 본스타 서울 드림 서바이벌“ 공개 오디션에 대한 설명회가 열린 압구정 케이홀 입니다.

10월 21일 개최되는 서울대 기부 콘서트에 대한 진행과 무대에 서게 되는 팀을 선발하는 공개 오디션 진행 계획을 발표하는 기자 간담횝니다.

이번 콘서트를 총괄 기획 운영하는 서울대학교총동창회 문화예술분과 이병하 위원장은 인사를 통해 ‘서울대 기부 콘서트는 가정형편이 어려워서 학업을 이어나가지 못한 문화 예술 분야에 꿈을 가진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며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아이돌 스타를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장녹취] 이병하 위원장 / 서울대학교총동창회 콘텐츠분과

2018서울대학교 한류드림기부콘서트 김광용 총감독은 확정된 출연진으로는 황치열과 워너원 에일리 그리고 보이그룹 멋진 여석들이라고 발표하고 9월 30일까지 펼쳐지는 공개오디션은 전문 훈련이 된 아티스트를 선발한다며 선발된 팀에게는 준비된 곡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잡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현장녹취] 김광용 총감독 / 2018서울대학교 한류드림기부콘서트

이번 공개오디션에 참여한 전문 프로듀서 면면이 화려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해외 프로듀서를 담당한 오재혁 PD와 방탄소년단 등 유명 가수를 지도하고 있는 김성은 보컬트레이너가 함께합니다.

[햔장녹취] 오제혁 프로듀서, 김성은 보컬트레이너

기자 간담회가 끝나고 축하공연은 한류드림기부콘서트 출연진으로 확정된 보이그룹 멋진

여석들의 타이틀곡 일루션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고 화려한 안무로 인사했습니다.

9월 20일부터 시작되는 꿈의 무대에 진출할 오디션은 서바이벌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돼 최종 우승자가 탄생합니다.

코리아저널리즘 뉴스 정성태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